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질문

  • [ 주문결제/배송 ] 주문이 잘 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되면 이메일과 SMS를 통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PC와 모바일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PC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모바일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관리]

  • [ 주문결제/배송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고,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접수일 공휴일 제외 기준 익일 자정까지 입금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 [ 상품 ] 제품은 어떻게 세척해야 하나요?

    젤리맘 의자, 트레이, 카트 등 플라스틱 사출부분은 중성세제로 부드럽게 거품을 낸 후 물로 헹굽니다.

    그외 말랑말랑한 부분은 폴리우레탄 재질로 재질 특성상 물에 담그시면 안됩니다.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 그늘에서 말려 주십시오.


    패브릭 제품은 일반적으로 찬물에 단독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부득이하게 기계 세탁 시 반드시 망에 넣어 사용하셔야 제품의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산소, 염소계 표백제 사용은 삼가 주시고 삶거나 장시간 물에 담글 경우 탈색 및 변색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템에 따라 관리방법이 다르니 각 아이템별 상세한 내용은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 주문결제/배송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제품에따라 다르며, 기본 2,500원 입니다.

  • [ 상품 ] [젤리맘 와이즈체어] 세트가 여러 종류인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와이즈체어는 세트와 클래스로 나뉩니다.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세트

      붕붕세트 : 집안에서 놀아주는 용도위주의 구성으로 젤리맘 와이즈체어 + 프리미엄 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고세트 : 외출을 위한 제품 구성으로 젤리맘 와이즈체어 + 프리미엄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렌즈 4종 세트 : 새로 런칭한 젤리맘 프렌즈 캐릭터가 추가 구성되어 아기가 더욱 깜찍하고 돋보입니다.

                          젤리맘 와이즈체어 + 카트 + 가방 + 젤리맘프렌즈 베개

      제리 4종 세트 : 경자년을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아기의 출생을 오래 기억하며, 귀여운 모습을 담을 수 있습니다.

                          젤리맘 와이즈체어 + 카트 + 가방 + 제리 베개


    클래스

      A클래스 : 젤리맘 와이즈체어 + 카트 + 가방으로 구성된 기본 풀셋 구성에 사은품을 더한 구성입니다.

      B클래스 : 젤리맘 와이즈체어 + 카트 + 가방 + 크라운베개 4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입니다.

      C클래스 : 젤리맘 와이즈체어 + 카트 + 가방 + 젤라비 클래식세트 4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입니다.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가능 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카드 결제 후 당일 취소했는데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당사는 카드취소가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아 영업일 기준으로
    약 1-2일 내 담당부서에서 취소건을 일괄 취합하여 카드사로 취소 접수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드취소 반영기간은 영업일 기준 약 3-5일 소요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배송 ] 결제완료 후 배송은 언제 되나요?

    평일 오후2시이전 주문확인건은 당일 출고됩니다.(토요일,공휴일 제외)
    단, 도서지역은 2~4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배송 ]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배송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배송 ]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발송완료"로 나와요.

    발송완료는 택배사로 상품을 출고했다는 의미입니다.실제로 고객님께 배송된 상태가 아니며, 배송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출고 후 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취소/교환/반품 ] 교환/반품 접수는 어디에서 하나요?

    교환 및 반품접수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교환은 동일 제품의 색상 변경만 가능하며,
    타 제품으로 교환은 어려우니, 반품 후 재주문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배송 ] 이미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이후에는 주문의 상품 옵션 변경은 어려우니, 취소 후 재주문으로 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배송 ]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이 되었어요.

    재고에 따라 일부만 먼저 발송될수 있으며, 이럴경우 고객님께 별도 연락드립니다. 별도 연락없이 일부상품만 수령하였을경우 젤리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배송 ]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이후 결제방법 변경 및 카드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하기 전에 신중히 결정하시고 결제 부탁드립니다.

  • [ 상품 ] [보들매트 TPU매트] 셀프시공방법
  • [ 취소/교환/반품 ]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배송이 시작되면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 주문결제/배송 ]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배송상품은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물류센터로 방문 수령은 불가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반품/교환 회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교환 접수일로부터 1~3일 내 담당 택배기사가 방문 할 예정이며, 상품 포장 후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제품후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입금계좌정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