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머리 쿵 걱정으로 두꺼운 폴더 매트 2장을 깔아뒀는데 걸음마 보조기를 밀며 다니다 보니 걸려서 매번 넘어지더라고요.


무릎 보호대를 해줘도 갑갑한지 계속 벗어버리는 아이를 위해 젤리맘 세이프티 보들 매트로 거실 셀프시공을 했답니다.

재고를 판매하는 게 아니라 주문과 동시에 제작하기에 5일 정도 걸렸어요.


넉넉하게 기간을 두고 구매하시면 여유롭게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젤리맘 세이프티 보들매트는 주문하기 힘들게 같은 퍼즐 모양이 아닌 왜 사이드, 센터, 코너로 구분되어 있는가 했더니 틈새 없이 깔끔하게 맞춤 시공이 가능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바닥면은 논슬립 처리로 밀림도 방지되고 공기 순환 라인으로  곰팡이 생김 걱정도 놉!

2개의 슬라이드 타입으로 만들어진 코너는 안전한 각도로 걸음마 보조기나 보행기를 타고 다녀도 넘어질 걱정이 없어 안심되더라고요.

이럴줄 알았으면 처음 매트 준비할때 진작 살걸 그랬어요 ... 머리쿵 걱정되서 두꺼운거 깔았었는데 걷기 시작하니깐 걸려 넘어지고 걸을때마다 쩍쩍소리나서 불편햇거든요.. 24평 거실인데.넓어보이는 마법까지! 확실히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 무엇보다 시공하기 편해서 넘 신세계였어요. 전세집이라 시공하기 부담스러웠는데 언제든 뗄수잇고 설치하기 편하더라구요.

2021년형은 별도의 커넥터 없이  퍼즐처럼 끼워 맞춰주기만 하면 돼서 시공도 엄청 간편했어요.

(혼자서 전부 다 해버렸답니다)


젤리맘 보들매트 세이프티는 안전한 TPU 소재에 간편한 시공까지!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이때까지 사용해본 매트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고요.아기 거실매트로 완전 강력 추천해요.









2021-04-24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